왜일까 - eAeon

    https://youtu.be/a_4P_b7CgwE


    ##삶에 대한 혼란스러움
    요즘 좋아하는 곡.
    이이언씨의 감성은 10년이 지나도 좋구나
    정말 천재다

    그럴까
    비는 구름을 잊을까
    새는 바람이 쉬울까
    나는 노래가 좋을까
    그럴까
    무얼까
    밤은 지워진 낮일까
    삶은 덜 마른 꿈일까
    너는 뒤섞인 나일까
    그럴까
    잠이 없는 밤이 오는 날이
    계속 되는 시간들
    하나 둘 시드는 꽃잎들
    조금씩 이별이 자라는 사람들
    왜일까
    왜 사라지는 게 예쁠까
    왜 아름다운 게 슬플까
    왜 나는 노래를 부를까
    그럴까
    (x2)
    그럴까
    비는 구름을 잊을까
    새는 바람이 쉬울까
    나는 노래가 좋을까
    그럴까
    무얼까
    시간은 정해진 길일까
    불안은 마음의 틈일까
    우리는 서로의 끝일까
    그럴까
    나는 살아 온 날들일까 혹은 살아 갈 날들일까
    후회는 덧없는 짐일까 아니면 날 바꿀 힘일까
    왜일까
    왜 사라지는 게 예쁠까
    왜 아름다운 게 슬플까
    왜 나는 노래를 부를까
    그럴까
    (x2)
    잠이 없는 밤이 오는 날이
    계속 되는 시간들
    하나 둘 시드는 꽃잎들
    조금씩 이별이 자라는 사람들

    '취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Null(feat. Jclef) - eAeon  (0) 2021.05.28
    Posted by cold-young